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영주시, 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 회원화합 한마당 행사 개최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10.04 09:55 수정 0000.00.00 00:00

“화합해 더 뜨거운 이웃사랑 실천으로”

↑↑ 영주시청
[뉴스레이더 취재팀]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는 4일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바르게살기운동을 활성화하고 회원들 간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2023 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 회원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회원화합대회는 박남서 영주시장을 비롯한 바르게 회원 500여 명이 참석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회원들은 의식행사, 행동강령 낭독, 바르게살기운동 유공자 표창 수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정신을 되새겼다. 특히 바르게살기운동 여성회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식전행사 ‘라인댄스’ 통해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2부 행사에서도 노래자랑, 읍면동별 체육대회,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져 회원화합의 장으로 진행됐다.

김남숙 바르게살기운동 영주시협의회장은 “항상 이웃을 위하는 마음 하나로 사회 곳곳에서 힘써주는 우리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이 자리가 여러분께 아주 좋은 추억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꾸준한 봉사 덕분에 영주시가 더욱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었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으로서 더욱 자긍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는 농촌일손돕기, 소외계층 반찬나눔활동,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