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울진해경서장, 추석 연휴기간 쉴틈없는 치안상황 현장 점검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10.04 11:58 수정 0000.00.00 00:00

긴급출동태세 점검 및 근무 경찰관 격려, 파출소 리모델링 현장 점검

↑↑ 울진해경서장, 추석 연휴기간 쉴틈없는 치안상황 현장 점검
[뉴스레이더 취재팀]장윤석 울진해양경찰서장은 추석 연휴기간 해양사고 예방을 위해 파출소, 구조대 등 현장부서의 긴급대응태세와 연안해역 안전관리 실태 및 후포여객선터미널 등에 대한 현장 점검을 쉴틈없이 실시했다고 밝혔다.

후포여객선터미널을 방문하여 여객선 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하고, 어선과의 충돌 예방 및 상황발생시 빠른 시간내 해경에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고, 구조대 및 상황실에서는 해경이 연휴기간 근무에 만전을 기해야 국민들이 편하게 연휴를 보낼 수 있다며 봉사정신으로 근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죽변·후포·강구·축산 파출소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추석 연휴 안전관리에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 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낚시어선 등 다중이용선박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울여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강구파출소 리모델링 공사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 및 민원인이 불편함이 없도록 자리 배치 및 휴게실 시설을 꼼꼼히 체크했다.

장윤석 울진해경서장은“현장부서에서는 상황발생시 신속하고 빈틈없는 임무수행을 위해 평상시 교육훈련을 철저히 하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긴급상황 대응태세를 유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