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영주시, SK스페셜티 ‘첨단소재 인재 육성 장학금’ 지원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09.27 10:02 수정 0000.00.00 00:00

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해 고등학생 12명에 600만원 전달

↑↑ SK스페셜티 ‘첨단소재 인재 육성 장학금’ 전달
[뉴스레이더 취재팀]SK스페셜티가 영주시의 첨단소재 인재 육성을 지원한다.

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5일 영주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첨단소재 인재 육성 장학금’ 600만 원을 관내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12명에게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SK스페셜티가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원활한 교육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한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학생 12명, 영주교육지원청 및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장학증서 전달과 격려사 및 장학생의 소감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학생들은 “어려운 시기에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 훈 민간위원장은 “영주시가 따뜻한 복지공동체를 만들어가는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늘 함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과 찬란한 미래를 협의체 위원 모두와 함께 응원하고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SK스페셜티는 매년 농손일손돕기와 인재 육성 장학금 전달, 독거노인, 가정위탁 아동 지원, 겨울철 김장 및 연탄 나누기 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 발전하며 나눔 경영을 실천해 오고 있는 영주시 향토기업이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