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영양군 『석보면 새마을회』, 추석맞이 쌀 나눔 행사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09.22 12:12 수정 0000.00.00 00:00

↑↑ 『석보면 새마을회』, 추석맞이 쌀 나눔 행사
[뉴스레이더 취재팀]영양군 석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구재학)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유해주)는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9월 22일(금) 관내 어려운 이웃을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쌀 38포대를(1포대 10kg) 전달했다.

석보면 새마을회는 22일 석보면사무소에서 추석을 맞아 홀몸 어르신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열었다.

석보면 새마을지도자회와 새마을부녀회가 펼치는 꾸준한 이웃사랑 나눔 행사가 주민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구재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나눔을 위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고마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석보면새마을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유해주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행사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 분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원기 면장은 “새마을지도자회 및 새마을부녀회원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위안이 되고 있다.”라며, “면에서도 주변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