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울진군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9월 마음 담은 김치 반찬 사랑 나눔 실천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09.22 15:00 수정 0000.00.00 00:00

↑↑ 울진군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9월 마음 담은 김치 반찬 사랑 나눔 실천
[뉴스레이더 취재팀]울진군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9월 마음 담은 김치 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한수원 사업자지원사업으로 시행되는 이번 사업은 매월 관내에 거주하는 홀로어르신, 중증장애인, 와병자 등 직접 반찬을 해드시기 어려운 60가정을 찾아가 안부를 나누며 반찬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달은 추석을 맞아 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속 14개 단체 30여 명의 회원들이 연합으로 소불고기와 계란, 과일 등 5가지의 반찬을 정성껏 마련하여 안부를 확인하고 전달하며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크게 기여했다.

장성호 민간위원장은“자칫 소외감을 더 느끼기 쉬운 명절에 우리가 정성껏 반찬을 마련하여 전달함으로써 관심이 필요한 이웃에게 활력과 위로를 주는 보람된 활동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신중 면장은“궂은 날씨에도 반찬 나눔 행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화합하는 울진군 지역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