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구미시, 후원단체 연리지(YLG) 추석 맞이 과자선물세트 전달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09.22 10:09 수정 0000.00.00 00:00

아이들의 환한 미소 가득, 과자 선물 세트로 명절 기분 업

↑↑ 후원단체 연리지(YLG) 추석 맞이 과자선물세트 전달
[뉴스레이더 취재팀]구미시는 후원단체인 연리지(YLG)에서 21일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즐거운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과자선물 11세트(3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연리지는 2019년 회원 친목도모와 취약계층 아동돕기 및 자원봉사를 목적으로 결성됐으며, 후원금을 개별후원과 연리지대리운전 수입 전액으로 조성해 2020년부터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매월 30만원 상당의 의류, 식료품 등 맞춤 후원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장정민 단장은 “추석을 맞이해 회원 모두가 받은 행복을 나누고자 과자선물 세트를 준비했으며,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과자선물세트를 받고 환하게 미소 지을 생각을 하니 기쁘다”고 했다.

양재호 아동친화과장은 “연리지(YLG)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아동복지법 제37조에 의거)에게 보건‧복지‧보육(교육) 등 맞춤형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