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수성구 늘사랑청소년센터, ‘늘사랑 마음모아 콘서트’ 개최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09.17 15:12 수정 0000.00.00 00:00

↑↑ 대구 수성구 늘사랑청소년센터(센터장 박미향)가 지난 13일 센터 강당에서 개최한 ‘늘사랑 마음모아 콘서트’에서 시설 아동들이 연주 공연하고 있다.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대구 수성구 늘사랑청소년센터는 지난 13일 센터 강당에서 수성구청과 함께 ‘늘사랑 마음모아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설 아동들의 자존감과 성취감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음악으로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해 아동들 간 교류의 시간을 제공하고 공격성, 우울감 해소 등 긍정적 변화를 일으키고자 했다.

사회복지법인 우송복지재단(이사장 김대곤)과 국제라이온스협회 경구라이온스클럽이 오카리나, 에어로폰, 우쿨렐레 등 악기를 후원했다. 수성문화재단은 재능기부 강사를 소개해 주 1회 음악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수성구의회 백지은 의원이 재능기부로 피아노 반주를 맡았으며, 아동들은 오카리나 연주로 시작해 에어로폰, 우쿨렐레 연주를 했다.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을 초청한 자리에서 아이들은 악기 연주로 지원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박미향 센터장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선뜻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아동들이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