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구 동구 동촌동 민간사회안전망,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전달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09.17 14:43 수정 0000.00.00 00:00

↑↑ 대구 동구 동촌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위원장 조용숙)은 지난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 300만원을 기탁했다.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대구 동구 동촌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은 지난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 300만원을 전달했다.

동촌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해 왔을 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요구르트 배달 , 이불 기탁 등 꾸준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기탁된 온누리상품권 역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60세대에 전달 될 예정이다.

조용숙 위원장은 “민간사회안전망은 정부의 재정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인 만큼 앞으로도 지역 안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펼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순연 동촌동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추석을 맞아 나눔을 실천해주신 민간사회안전망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전달해주신 온누리상품권은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