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울진군 북면지역 취약계층 아동 지원, ㈜호텔덕구온천 따뜻한 사랑과 관심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09.15 14:37 수정 0000.00.00 00:00

↑↑ 울진군 북면지역 취약계층 아동 지원, ㈜호텔덕구온천 따뜻한 사랑과 관심
[뉴스레이더 취재팀]울진군 북면은 지난 14일 ㈜호텔덕구온천(대표 권기열)로부터 현금 5백만원을 기탁받았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지난 10일 성황리에 끝난 2023 울진금강송배 전국 마라톤 대회에 참여한 ㈜호텔덕구온천 직원들이 완주기념으로 지역에 따스한 마음을 보내고자 뜻을 모으고 회사가 동참했다.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이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추석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지원했으며, 북면 지역 취약계층 아동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호텔덕구온천은 북면 지역에 사업장이 소재한 회사로서 국내에 단 한 곳밖에 없는 자연 용출 온천으로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곳으로 호텔 콘도 온천 등을 주요 사업으로 삼고 있으며 매년 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호텔덕구온천 관계자는“이번 기부로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이 추석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밝은 미래를 준비하는 데 다소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전극중 북면장은“매년 지속적으로 성금 및 물품 기부를 통한 나눔을 실천해주어 감사하며 기부자의 마음을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