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봉화도서관 미래교육 학부모 정향아카데미 운영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1.05.26 12:14 수정 0000.00.00 00:00

정향의 학부모 교육방향설정과 미래지향적 자녀교육의 개발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경상북도교육청 봉화도서관은 오는 6월 23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도서관 평생교육강좌실에서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람 향기 나는 2021년 미래교육 학부모 정향(情鄕)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사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는 학부모들의 역량 강화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패러다임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했으며 교육철학, 미래교육, 자녀이해교육, 진로진학지도 등 4개 분야의 주제별 전문가 특강 8회와 학부모 동아리 활동, 권역별 워크숍으로 운영된다.

조혜연 강사의 ‘미래사회의 변화와 미래형 수업’이라는 주제의 첫 특강을 시작으로 진행하는 여덟 번의 주제별 전문가 특강에서는 급변하는 교육 환경에 올바르게 대처하는 현명한 부모로 거듭나는 지혜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석기 관장은 “학부모들이 시대와 교육정책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자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미래교육 학부모 동아리를 운영하여 도서관이 학부모 정보 교류의 장이 되도록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5월 27일부터 6월 18일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