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울진교육지원청, 제10회 교육장기 어머니 배구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07.25 12:42 수정 0000.00.00 00:00

학교, 학부모,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낸 소통과 화합의 축제

[뉴스레이더 취재팀]울진교육지원청은 7월 22일 울진국민체육센터(체육관)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어머니 배구 8개 팀 선수 및 교직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교육장기 어머니 배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우리 지역의 화합과 생활체육을 통한 건강한 심신의 양성, 교직원과 어머니회의 친목 도모 및 이웃 학교와의 정보 교환을 목적으로 실시한 이날 행사에 손병복 울진군수, 임승필 울진군의장, 김원석 경북도의원, 주성열 울진군체육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각 학교별 또는 연합팀별로 8개팀이 참가하여 초중등부, 중고등부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했으며,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단합의 힘을 보였다. 이 날 울진중학교B, 울진고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울진초등학교, 울진중학교A가 준우승, 울진남부초등학교, 죽변고등학교가 3위를 차지했다.

황석수 교육장은 “체육활동을 매개로 마련된 울진 교육가족들의 소통 · 화합의 장에 참석해서 축하해 주신 많은 내빈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더 나아가 참여와 소통으로 울진교육 발전에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