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대구남부도서관, 가을학기 어린이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진기영 기자 입력 2021.08.12 12:29 수정 2021.08.19 12:58

가을, 비대면으로 즐기는 어린이 프로그램

[뉴스레이더=진기영] 대구남부도서관은 지역의 4~6세 유아와 부모, 초등학생 1~5학년을 대상으로 2021년 가을학기 어린이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8월 13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운영 프로그램은 4~6세 유아와 부모를 대상으로 동화를 그림책이나 교구로 실감나게 들려주고 독후활동도 할 수 있는 ▷앞산 숲 속 동화나라, 초등1~2학년을 대상으로 중국어 발음 및 기본 문장을 익히는 ▷중국어야 놀자(저학년), 초등3~5학년을 대상으로 중국어로 묻고 답하기를 배우는 ▷중국어야 놀자(고학년), 고전독서법을 통해 읽기와 쓰기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고전독서법으로 만나는 책읽기와 글쓰기가 있다.

9월 4일부터 운영되는 가을학기 어린이 평생교육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문화생활을 누릴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온라인으로 운영되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교재비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남부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어린이실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 속에서도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통하여 비대면으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이를 통하여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으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