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다양한 체험활동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캠프

진기영 기자 입력 2021.08.02 10:40 수정 2021.08.10 23:26

“여름방학을 즐겁고 다채롭게”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 도촌초등학교는 7월 26일 월요일부터 7월 30일 금요일 5일 동안 무더운 여름을 즐겁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름방학 캠프를 진행하였다.

2021년 여름방학 캠프는 영어 썸머스쿨(올림픽, 보드게임 등)과 비즈 공예, 학습 퍼즐, 과목별 골든벨, 레크레이션 등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에 참여하며 자연스러운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

이번 캠프는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일상생활에 맞춰 다양한 방법으로 학부모 및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운영하였다. 본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학기 중 부족한 과목을 진단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학습하면서 보람차고 뜻 깊은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6학년 안민교 학생은 “학교에서 우리가 선택한 방학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게 되어 좋았고, 친구들과 함께한 다양한 체험들이 너무 재미있었다.”라고 말했다.

박임식 교장은“학생들이 방학에도 다양한 학습활동과 체험활동을 통해 각각의 개성을 찾으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