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경북세일페스타`설맞이 대규모 특별 기획전 운영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3.01.17 08:55 수정 0000.00.00 00:00

국내 주요 온라인채널 8개사 동시 추진

↑↑ 23년 경북세일페스타 설명절 포스터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경상북도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매증대와 지역 내수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경북세일페스타 우수제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경북도와 경제진흥원, 온라인채널 8개사가 협업해 추진하는 이번 행사는 위메프, 티몬, 우체국쇼핑, 공영쇼핑, SSG.COM, 11번가, 인터파크, 오아시스 총 8개사에서 경북제품 전용관(기획전)을 개설해 이달 31일까지 추진한다.

지역 중소기업 1500여개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농·축·수산 가공품, 특산품 등 2000여 가지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구매 방법은 검색엔진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창에서 `경북세일페스타`를 검색해 최상단에 노출된 공식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하거나, 인터넷창에 바로 접속해 각 채널 배너 클릭 후 기획전 페이지 내에 진열된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이영석 경북도 경제산업국장은 “경북세일페스타는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소비자에게 가장 가까이 다가가는 온라인 지원 사업으로 판로 확장이 어려운 중소기업에 판매 촉진 활성화의 견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면서“이번 설 명절에도 경북세일페스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지역 우수제품들을 많은 분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