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2023년 계묘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바라며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지방의회가 제대로 일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된 뜻깊은 해였습니다. 독립된 청송군의회 신청사가 준공됐으며, 새로운 지방자치법의 본격 시행으로 지방의회 인사권 독립에 따라 정책지원관을 채용해 전문성을 높였고 주민조례 발안에 관한 조례를 제정해 실질적인 주민발안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더불어 지난 7월 출범한 제9대 청송군의회는 경기침체의 위기 극복을 넘어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가고자 군민 여러분과 함께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 덕분에 ‘일하며 섬기는 청송군의회’라는 의정 목표 아래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군민의 복리가 향상되고 지역발전과 우리 군 미래 발전의 초석이 되는 사업을 적극 지원하여 집행부와 사업 유치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그러면서도 견제와 감시 등 의회 본연의 임무도 소홀하지 않으며 항상 군민의 눈높이에서 지켜보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 여러분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지역 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전심을 다 하겠습니다.
희망의 새해, 청송군의회는 군민의 민의가 올곧이 전달되어 올바른 군정으로 활기찬 지역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으로 찾아가 군민을 살피는 현장 중심의 의회가 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희망찬 변화를 만드는 값진 새해의 여정에 동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계묘년,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 보내시길 진심으로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