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울릉군·HCN영남지역본부 업무협약 체결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2.12.07 16:19 수정 0000.00.00 00:00

울릉군 관광자원과 우수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협력관계 구축

↑↑ 울릉군·HCN영남지역본부 업무협약 체결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울릉군은 관광자원과 농특산물 홍보를 위해 HCN영남지역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7일 HCN경북방송 사옥에서 체결된 이번 업무협약은 울릉군의 관광자원과 농특산물의 우수함을 홍보하고, 이를 통해 울릉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해 맺어졌다.

주요 내용은 ‘울릉군 관광 자원과 우수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협력’과 ‘HCN영남지역본부의 보도제작 역량을 활용한 관광 및 우수농특산물 홍보’ 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울릉군은 HCN영남지역본부의 보도제작 역량과 방송 송출 인프라 등을 활용하여 관광과 농특산물 홍보를 할 수 있게 됐으며, HCN영남지역본부는 독도를 포함한 울릉군의 각종 관광 명소, 음식 등 다양한 관광 콘텐츠와 우수농특산물 등을 활용한 각종 프로그램 제작 및 편성을 기대할 수 있다.

노길환 HCN영남지역본부 대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울릉군의 관광 자원과 우수농특산물을 HCN영남지역본부에서 홍보할 기회를 얻게 되어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울릉군과의 협력관계를 긴밀히 유지하며 상부상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100만 관광 시대를 앞두고 있는 새로운 변화의 시기에 울릉군을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 이번 업무협약을 맺을 기회를 마련하신 HCN 영남지역본부측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