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대구서부도서관, 어린이 및 시민 대상 여름 특별강좌 운영

진기영 기자 기자 입력 2021.07.12 12:34 수정 2021.07.20 21:22

7월 13일부터,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우리역사 등 7개 강좌 수강생 모집

↑↑ 대구서부도서관, 어린이 및 시민 대상 여름 특별강좌 운영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대구서부도서관(관장 이인숙)은 여름을 맞아 학생과 시민을 대상으로 8월 10일부터 9월 4일까지 여름특별강좌를 개설하고 7월 13일부터 서부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한국사▲내친구 카미봇▲알티노와 함께 자율주행▲내 친구 그림책과 놀아요▲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5개 강좌를 8월 10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학부모와 직장인 등 일반 시민을 위한 야간강좌 ▲도슨트과 함께하는 세계 뮤지엄 여행, 주말강좌 ▲라탄소품공예 등 2개 강좌를 8월 10일부터 9월 4일까지 운영한다.

특히, 초등학생 대상 ▶내친구 카미봇, 알티노와 함께 자율주행은 코딩을 이용하여 로봇자율주행을 체험하는 강좌로 최근 높아진 인공지능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반영했고, 직장인을 위한 야간강좌 ▶도슨트과 함께하는 세계 뮤지엄 여행은 퇴근 후 떠나는 유럽여행이라는 주제로 유럽 대표 미술관과 소장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현직 도슨트가 들려준다.

모든 강좌는 무료(교재 및 재료비 본인부담)로 운영되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된다. 기타 강좌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서부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서부도서관 독서문화과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