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민선 8기 울진군수직 인수위원회 업무 마무리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2.06.28 13:51 수정 0000.00.00 00:00

군정 슬로건 ‘화합으로 새로운 희망울진’선정

↑↑ 민선 8기 울진군수직 인수위원회 업무 마무리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민선8기 손병복 울진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27일 15일간의 인수위원회 활동을 마무리했다.

인수위원회는 업무보고를 통해 인사, 예산, 사업에 대한 제도적 개선점을 도출하고, 담당 부서와의 1차 협의를 통해 공약 사항의 실효성 검토에 착수하는 등 군정의 연속적, 안정적 이행에 중점을 두고 활동했다.

또한 군정 슬로건을 ‘화합으로 새로운 희망울진’으로 정하고 화합을 기반으로 한 혁신으로 울진의 변화를 이끌어 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인수위원회 업무 마무리에 이어 오는 7월 1일 왕피천공원 주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취임식을 기점으로 손병복 당선인이 이끄는 울진군 민선 8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특히 이번 취임식은 기존의 형식을 탈피하여 참석하는 내·외빈과 군민들의 편의를 위해 오전이 아닌 오후 3시에,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도록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홍보선 인수위원장은 “짧은 기간이지만 민선 8기가 빨리 안정되고 군민들과 약속한 공약사업의 이행에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했다”고 인수위원회를 마무리 하는 소감을 밝혔다.

손병복 울진군수 당선인은 “행정에 경험이 많은 인수위원회의 활동이 민선 8기 울진 군정의 밑그림을 그리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애써주신 인수위원들께 감사드리며,‘화합으로 새로운 희망울진’이 건설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