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문경시, 한국예총 문경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윤일한 기자 기자 입력 2022.04.25 10:02 수정 2022.04.25 18:54

↑↑ 한국예총 문경지회장 이·취임식
[뉴스레이더]한국예총 문경지회는 2022년 4월 22일 19시 문희아트홀에서 제6~7대 문경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취임식에는 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해 김창기 문경시의회의장, 정진표 문경교육지원청 교육장, 경상북도의회 의원, 문경시의회 의원, 권오수 한국예총 경북연합회장, 전홍석 문경문화원장 등이 참석하였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감사패 수여, 이·취임사, 예총기 인계 순으로 진행되었다.

4년의 임기를 마친 채만희 지회장은 “그동안 문경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에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신임 회장님께서 문경예총을 잘 이끌어 주실 것이라고 생각하며, 계속해서 문화예술 발전과 지역 예술인 육성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신임 박희업 지회장은 “그동안 문경예총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해주신 채만희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문경예총이 지역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지난 4년 동안 헌신적인 노력과 열정으로 문경예총을 이끌어 주신 채만희 지회장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롭게 취임하는 박희업 지회장님께서 문경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더 큰 도약을 이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