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청송도서관, 2021년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1.06.24 15:13 수정 0000.00.00 00:00

미래사회를 대비하는 학부모의 역량 강화 과정 마무리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경상북도교육청 청송도서관(관장 양인범)은 6월 24일‘2021년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올바른 교육관을 정립하고 자녀교육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계획한 2021년 청송도서관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는 학부모 및 자녀교육에 관심있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개월간 8회에 걸쳐 개최하였다.

마지막 8강은 학부모의 열정적인 참여 가운데 교육컨설팅‘리본컴퍼니’대표 문정민 강사의 [진로코칭, 나의 숨겨진 능력 발견하기] 강연으로 마무리하였다. 이 날 7명의 학부모가 수료하였다. 1강부터 8강까지 빠짐없이 참석한 한 학부모는“평소 아이의 공부, 지식 향상에 관심을 많이 두었는데, 그보다 중요한 건 부모 자녀간의 행복한 관계 형성이라는 것을 알았다”며“좋은 부모교육 과정을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청송도서관 양인범 관장은 “부모는 자녀가 세상에서 태어나 처음 만나는 스승이다. 좋은 부모는 저절로 되는 것이 아니라 공부가 필요하다는 인식의 확산에 따라 학부모 교육 수요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며“지역민들의 부모교육 수요 충족을 위해 다양하고 내실 있는 학부모 교육 과정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