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구미시, 드림큐브 6월, 버스킹을 만나다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1.06.15 10:53 수정 0000.00.00 00:00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6월 공연 개최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6월 공연이 다가오는 19일 오후 7시, 금오천 드림큐브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전통국악에서부터 대중음악, 퓨전국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국악단 `모디바당예술단`, 전통산조와 크로스오버 음악을 병행하고 있는 대금 연주자 `박주희`, 대한민국 대표 포크뮤지션들로 구성된 포크밴드 `최승열 밴드`가 함께한다.

공연은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관람자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등 감염병 예방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소규모로 진행된다. 아울러 공연 내용은 영상으로 제작하여 구미시 유튜브 채널로 추후 소개되는데, 현재 3월부터 이어져 온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공연 영상이 구미시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어 있다.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는 코로나 19시대 지역 문화예술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위해 드림큐브와 금오천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공연을 개최하고, 공연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구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하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사업이다. 매월 3번째 토요일 드림큐브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를 중심으로 공연을 구성하고 있다.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들은 구미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드림큐브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