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성주군의회, 행정사무감사 현장확인 실시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1.06.10 15:30 수정 0000.00.00 00:00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성주군의회는 내실있는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진행을 위해 6월10일, 11일 양일간 관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하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배재만 행정사무감사 위원장을 비롯한 성주군의회 의원들은 ▶성주군종합복지타운 건립 예정부지 ▶생활폐기물매립장 ▶농공산업단지 연계도로(문덕~가암) 확포장공사 ▶초전 파크골프장 조성사업 ▶지역농업CEO 발전기반 구축사업 ▶취곡도로 확포장공사 ▶선원 소규모공공하수처리시설 ▶후포 상시배수장의 8개소를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했다.

의원들은 집행부에서 추진·관리하고 있는 주요사업 현장을 면밀히 살펴 예산 집행의 적정성 여부 및 문제점 등을 파악하는데 집중하였으며, 건설 현장에서는 안전관리 실태와 부실시공 방지대책, 계획 대비 공정률 이행여부 등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지역주민의 불편사항은 없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 점검 후 의원들은 한 목소리로 “현장에서 나타난 문제점과 건의 사항을 면밀히 검토해 이번 행정사무 감사에 적극 반영하는 등 내실 있는 감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며 “특히 군민 불편사항을 반영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