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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마트와 마켓컬리 입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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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청송군이 지난 12월 14일 “2021년 경상북도 산지유통시책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경상북도 산지유통시책평가는 산지유통 관련 정부평가, 농산물 통합마케팅 실적, 경북 통합브랜드 출하실적, 농산물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시·군 특수시책 및 차별화된 정책 등 4개 항목 8개 지표에 대해 경상북도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종합평가로, 청송군은 전년도 최우수상(2위)에 이어 올해 대상(1위)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군은 이번 평가에서 모든 지표에서 최고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농산물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시·군 특수시책 및 차별화된 정책지표에서 청송황금사과 브랜드 개발 및 활성화 노력, 청송사과품질보증제, 농산물 택배비 지원, 농특산물 유통마케팅 활성화 및 청송사과 신규시장 개척을 위한 차별화된 홍보·판촉행사 추진 등에서 큰 점수를 받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대상 수상은 통합마케팅 유통구조 개선을 위해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을 비롯한 참여조직과 생산농가들이 한뜻이 되어 노력한 결과”라며, “청송군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전국 최고의 브랜드 청송사과의 명성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