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구한국패션산업연구원, 상해 `성화성 K-패션 디자이너 대구관` 입점 브랜드 모집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1.05.28 16:09 수정 0000.00.00 00:00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2021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디자이너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추진 중인 ‘성화성 K-패션 디자이너 대구관’에 입점할 신규 브랜드를 모집한다.

성화성 대구관은 중국의 패션 중심도시 상해 취푸루의 도매 상권에 소재하고 있는 도소매 대형 패션 쇼핑몰이다.

2019년부터 매년 대구 디자이너 브랜드 10~12개사가 입점하여, 중국 현지 도소매 상권을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 및 판매 기획전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입점 브랜드 규모를 기존 12개사에서 20개사 내외로 대폭 확대하여 더욱 많은 지역 디자이너들의 중국 진출을 도울 계획이다.

운영 3년째를 맞은 성화성 대구관은 그동안 탄탄히 다져놓은 매장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홍보마케팅 강화를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관의 고급화 이미지를 구축하고, 중국 현지에 인지도를 높이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대구 소재의 패션 및 잡화 브랜드이며, 모집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4일 오후 5시까지다.

공고 기간 내 신청이 완료된 업체는 오는 6월 21일부터 진행되는 팝업 행사 후, 행사 실적 및 현지 반응을 바탕으로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브랜드는 9월 중 성화성 대구관에 입점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서는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