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봉화교육지원청 법전중앙초등학교 , `숲 ․ 물과 함께하는 힐링` 현장체험학습

뉴스레이더 기자 입력 2021.09.13 17:55 수정 0000.00.00 00:00

법전중앙초, 학생들과 함께하는 힐링 현장체험학습 시간 가져

↑↑ 법전중앙초등학교 , `숲 ․ 물과 함께하는 힐링` 현장체험학습
[뉴스레이더=뉴스레이더취재팀]봉화군 법전중앙초등학교는 9월 10일 본교 3학년 학생들이 학교를 잠시 벗어나 숲과 물을 찾아 자연을 체험하는 힐링 현장체험학습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 19 시대에 발맞추어 많은 학생들이 같이 움직이는 것을 지양하고 3학년 6명의 학생들만 참여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거리두기 유지를 준수하면서도 다양하면서도 유익한 여러 가지 체험학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주 무섬마을, 영주 마실치유숲길(데크로드), 영주 선비촌(소수서원) 등의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참여 학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았다.

힐링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한 대부분의 학생들은 모든 장소가 다 좋았고 계획한 프로그램이 다 재미있었다는 답변을 하였으며 어서 빨리 코로나 19 시대가 종식되어 예전의 활기찬 현장체험학습을 하고 싶다는 의견들을 많이 내놓았다. 특히 전학와서 처음 반 친구들과 함께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한 황○○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이런 현장체험학습을 다닐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어서 빨리 이런 현장체험학습을 정상적으로 참여하고 진행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다.

강성호 교장은 “비록 코로나 시대이긴 하지만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도 학생들이 좋아하고 참여하고 싶은 이런 체험학습을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지원할 생각이다. 이러한 활동을 계기로 우리 본교 학생들이 긍정적인 몸과 마음을 더욱더 가꾸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