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경북세일페스타 추석 특별 온라인 기획전

김경화 기자 입력 2021.09.09 09:31 수정 2021.09.09 10:54

우체국쇼핑, 공영쇼핑, SSG닷컴, 위메프 등 15% 할인

↑↑ 경북 추석선물기획 포스터
[뉴스레이더]경상북도는 추석을 맞아 이달 6일부터 30일까지 우체국, SSG닷컴, 위메프, 쿠팡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경북세일페스타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그동안 판매한 경북 세일페스타 인기제품 중 선물세트, 건강기능식품, 제수용품 등 추석 선물세트를 메인배너에 게시해 판매한다.

우체국쇼핑 ‘추석 브랜드관’, 위메프 ‘경북의 9월’, 공영쇼핑 ‘경북과 함께하는 풍성한 가을’, SSG닷컴 ‘경상북도와 함께하는 한가위! 정성을 담아 소중한 분께 쓰-윽’기획전을 연다.

각 채널별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할인이나 2+1 다다익선 할인을 진행하고, 쿠팡은 로켓배송으로 일상용품을 상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온라인 8개 채널과 협업해 1월부터 기획전을 연중 추진하고 있으며, 7월말 판매 누적실적 2600억 원을 달성했다.

지역의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선보이며 지자체 비대면사업의 선도적인 사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한편, 경북도는 이번 추경에 추가예산확보를 통해 중소기업의 온라인입점 지원을 확대했다.

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쿠팡, 위메프, 티몬, 공영쇼핑, 우체국쇼핑, SSG닷컴, 마켓컬리, 롯데온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기업은 온라인역량진단, 채널 품평회 참가, 상세페이지 제작, 대표상품개발, 컨설팅, 할인 프로모션 사업지원도 받을 수 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오곡이 익어가는 9월에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추석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우리 중소기업과 함께 지역의 좋은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레이더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